높은수준의 균등한 교육을 제공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중요한 포인트는 영주권 신청에 유리한 장기부족직업군에 해당하는 전문가 과정의 학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현지 전문대학교를 졸업하여 영주권 신청 시 학력부분에서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점과, 다른 직업군에 비해 영주권 신청이 수월하고 기간이 단축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유학 후 이민이란?

뉴질랜드에서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은 기술이민과 사업이민이 있습니다. 유학 후 이민 과정은 뉴질랜드에서 레벨 5이상의 학위를 수료한 이후 영주권을 신청하는 기술이민 (Skilled Migrant Category) 를 말합니다. 기술이민은 점수제이며 영어 능력, 학력, 경력, 취업 점수를 합쳐서 총합이 160점 이상이면 기술이민 의향서 EOI (Expression of Interest)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영주권은 뉴질랜드 이민성에서 기술이민 신청서 EOI 를 평가하여 영주권을 승인합니다. 뉴질랜드 영주권을 고려하는 많은 학생들은 기술이민 신청서의 학력 점수를 높이기 위해 레벨 5 이상의 뉴질랜드 전문대학교 학위를 수료합니다.

장기 부족 직업군?

요리, 컴퓨터, IT, 회계, 간호학, 엔지니어, 농업, 건설 등등 뉴질랜드에서 부족한 인력 기술 직군을 말하며, 다른 나라에서 온 이민자들을 통해 부족한 인력을 충당하려 만든 제도입니다. 영어소통만 가능하다면, 취업이 비교적 쉬우며, 특히 영주권 신청 시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요리 전문학교

1. 코넬

Cornell Instituute of Technology

2. NZMA

New Zealand Management Academies

뉴질랜드 IT컴퓨터 전문학교

1. 코넬

Cornell Instituute of Technology

호텔관광 전문학교

1. 코넬

School of Tourism

2. NZST

New Zealand School of Tour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