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어학연수 & 인턴십 설명회’ 개최

    2024-10-11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로유학원이 ‘어학연수 & 인턴십 설명회’를 오는 10월 31일 오후 2시 광화문본점(서울 파이낸스 센터)와 대구지사, 11월 8일 오후 2시 강남본점과 부산지사에서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유와 목표를 갖고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선택하고 있다. 어학연수는 미국, 영국, 캐나다, 몰타 등 선택지가 다양한데 국가별 분위기는 특징,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비교해 본 뒤 준비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는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서 진행하고 첫번째 세션에서는 어학교를 방문한 종로유학원 매니저의 방문 후기와 어학연수 준비 팁, 현지 정보, 재학생들의 솔직한 코멘트 등을 소개하고 두번째 세션에서는 캐나다 코업 인턴십에 대해서 유무급 인턴십의 워홀 대비 강점, 인턴십 과정 입학 요건, 인턴십 급여 조건, 비즈니스, 관광, 호텔관광등 세부 취업이 가능한 회사와 인턴십 성공 사례 & 후기를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는 EF 학교와 ILSC 어학교 담당자가 직접 진행을 하는데, EF학교는 1965년 설립된 세계 최대 글로벌 교육기관이며 10개 언어 50개 도시 100여개국의 학생과 학업부터 숙식까지 올인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ILSC 그레이스톤 컬리지는 사립 직업 전문 학교로 캐나다 내 3개의 캠퍼스가 있고 캐나다 정부 인증 받은 프로그램 운영, 비즈니스, 관광, 호텔관광, 테솔 등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과정 후에는 인턴십 취업을 보장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2024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대부분의 어학원들이 학비 인상을 준비하고 있다. 따라서, 하반기와 내년 출국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빠른 준비를 추천한다. 그리고 종로유학원 설명회 참석 고객에게만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