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캐나다 대학 진학 설명회’ 개최

    2024-05-21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은 오는 5월 30일과 6월 3일, 서울과 부산에서 캐나다 대학 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나다는 '살기 좋은 나라' 조사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국가로, 높은 세계 대학 랭킹의 학교들이 있고 재학중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 졸업 후 현지에서 취업 또는 이민까지 고려하는 국가로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국가 중 하나다. 특히, 고환율 고비용의 미국 대비 적정한 비용 및 안전한 학업 환경, 또한 대학 졸업 후 영주권 취득의 용이하여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제학생 특별전형을 통해 다소 부족한 성적으로도 명문대 진학이 가능한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과 더불어 실제 다양한 진학 사례를 접할 수 있다. 캐나다 종합대학 랭킹 1위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 토론토 산학연계 대표 대학 TUM 대학, 마니토바 대학 등 캐나다의 상위 주립 대학에 대한 세부 정보도 얻어갈 수 있다.

종로유학원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유학원 중 하나로,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도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가들로 구성된 학위유학 전담팀은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개인별 역량에 맞는 최적의 해외 대학 진학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캐나다 대학 진학 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설명회 후 별도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