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 10월 국가별 조기유학 설명회' 개최

    2023-10-04


 

종로유학원, ‘10월 국가별 조기유학설명회개최

 

41년 전통의 유학 전문기업 종로유학원에서 해외조기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국가별 조기유학 설명회를 시리즈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010() ‘뉴질랜드 조기유학 설명회’,1013() ‘캐나다 조기유학 &무상교육 설명회를 실시하고, 1026()에는 미국&영국 조기유학 설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조기유학은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과 교류하여 글로벌 시각 향상과 국제적 감각을 키울 수있다. 또한, 독립적인 생활 습관을 형성하는데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조기유학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런장점에도 불구하고 조기유학은 쉽지 않은 결정이기에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국의 상세한 유학 정보와 더불어 생활정보, 유학후 이민 정보까지도 알아볼 수 있어 조기유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볼 만하다고 설명했다.

 

뉴질랜드 조기유학 설명회는 오클랜드 현지 지사장이 직접 설명회를 진행하고, 오클랜드의 명문초중 3개교 교장이 참석하여 학교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캐나다 조기유학&무상교육 설명회는 토론토 현지 전문가와 종로유학원 조기유학전문 팀장이 진행 할 예정이다.

미국&영국조기유학 설명회는 학교 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명문 사립보딩 스쿨과 IB디플로마 과정&AP 과정에 대한 정보, 해외 명문대 진학 방법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유학 가이드북이 제공되며, 설명회 후에는 1:1 맞춤 유학 컨설팅도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다.

 

설명회는 각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