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4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종로유학원이 2022년 상반해외유학박람회를 오는 6월 4일 서울 코엑스와 부산 서면 에이원프라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학박람회에서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총 10개국의 우수 어학교와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컬리지의 현지 담당자가 직접 참석할 예정이다.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학위유학, 인턴십, 조기유학을 위한 중·고등학교, 석사가 가능한 학교 정보까지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코로나 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학박람회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이며, 학교 담당자, 국가별 유학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유학 정보와 더불어 생생한 현지 소식을 들을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당일 행사에 참가하면, 유학세미나도 참여할 수 있다. 시간대별로 마련된 세미나는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주제로만 구성했다. ▲국가별 조기유학 추천 프로그램 ▲영국 대학&대학원 입학 전략 ▲캐나다 명문대 입학 ▲국가별 어학연수 비교&핵심정리 ▲미국 100위권 주립대 ▲아이엘츠 시험 준비 전략, 총 6개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 세미나를 활용해 상담을 받기 전 충분한 사전 지식을 얻어 더 심층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학위 유학과 조기유학은 수속비 10% 할인과 더불어, 어학연수 등록시 학비 할인에 유학지원금 더블혜택으로 최대 450만원이 제공되며, 어학연수는 기간에 따라 맥북에어, 아이패드,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에듀동아 김다희 기자 dahee6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