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1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이벤트

    2021-09-14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4년 연속으로 유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투표 후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 예능인 부문으로 방송인 유재석이 2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가수 SG워너비가 보컬그룹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그 외 현대백화점 H.Point와 e-편한세상 등 국내 소비자 신뢰도 1위 기업들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설립 40주년을 앞둔 종로유학원은 국내 부동의 1위 유학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며, 안심 유학 문화를 선도해오고 있다. 2,200여개의 해외 교육기관 파트너십을 통해 5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을 배출해 온 종로유학원은 국내외 직영 지사와 국가별 전문 상담 컨설턴트를 통한 원스톱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학원 부문을 수상한 종로유학원 조덕행 수석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여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4년 연속 수상함에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수상에 대한 감사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유학을 통해 고객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로서, 투명하고 안전한 유학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종로유학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0월 15일까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상담 고객 대상 올리브영 상품권 증정 외로, 어학연수 학비 최대 20% 할인, 학위 유학 수속비 10% 할인, 온라인 토플, IELTS 강좌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