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10월 17일 (토) 온라인 유학박람회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

    2020-10-08


 

 

대한민국 유학기업 종로유학원이 다가오는 10월 17일 토요일에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 신청만 하면 박람회 혜택을 그대로이용할 수 있다.

해외 대학교와 대학원, 어학연수, 조기유학 등 유학의 최신 트렌드와 정확한 정보 전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수 코스였던 종로유학원의 유학박람회가 올해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언택트로 개최된다.

이번 온라인 유학박람회에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몰타, 필리핀, 네덜란드, 일본 10개국의 200여 개 학교가 참가하며, 어학연수부터 전문과정, 조기유학, 학위 유학까지 다양한 유학 정보와 각국가의 명문 학교들이 제공하는 장학 혜택(학비 할인 및 장학금), 종로유학원만의박람회 혜택을 함께 이용할 수가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오프라인 박람회와 동일하게 실제 상담 부스를 온라인 비대면으로 구현해서, 누구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참가할 수 있으며, 하루만에 여러 학교는 물론 유학 전문가들과 1:1로 상담할 수 있다.

또한 유학박람회에는 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420만원 유학지원금 또는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며, 학위 유학과 조기유학 등록 시 수속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입학신청비 면제, 아이엘츠 수강권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수업 시작일 무료 변경과 취소 페널티 면제 혜택도 주어져서 학업의 시기를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비대면 소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온라인·모바일 방식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는 방안으로 온라인 유학박람회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시간적, 공간적제약으로 오프라인 박람회를 이용하기 어려운 고객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유학 박람회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지만, 사전신청제로 운영되며,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종로유학원 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