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 진행

    2019-10-16

 

기사 이미지

 

 

종로유학원이 내달 22일까지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에서는 초특가 어학연수 패키지를 접할 수 있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해외 연수를 떠나는 상품이다. 최소 월학비는 미국 99만원, 캐나다와 호주 66만원, 영국 88만원 등이다.

자신의 목적에 맞는 유학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대입문제로 고민하는 수험생에게는 '내신, 수능 성적 걱정 없는 해외 명문대 진학 프로그램',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에게는 영어공부와 인턴십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과정, 유학 후 취업에 관심있는 이들에게는 캐나다 컬리지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자신의 목표가 막연하다면, 전문 상담 매니저와 자신의 진로에 대해 심층 상담해 미래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등록하면 할인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우선 추천 어학원을 12주 이상 등록 시, 수속비가 면제된다. 해외 대학 예비 과정 등록자에게는 수속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한 국가와 과정에 따라 항공권, G 패드 태블릿, 맥북 에어, 에어팟 2세대 등의 선물이 준비돼있다. 이 외에 지역과 학교에 따라 중복 혜택이 제공된다.

이는 현장 해외유학박람회에서 얻을 수 있는 혜택과 동일하다. 종로유학원은 지난달 25일과 이달 5일 각각 부산 벡스코와 서울 코엑스에서 񟭓 해외유학박람회'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아쉽게 박람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가까운 종로유학원 지사에서 박람회 혜택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박람회를 마련했다"며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오프라인 박람회를 이용하기 어려운 고객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종로유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