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6
36년 전통의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이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설명회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종로유학원에서는 오랜 입시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도록 ‘수고했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고했어 패키지’는 한달 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방학기간을 활용해 다녀올 수 있다. 해외에서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어울려 영어를 배우면서, 영어공부와 여행, 해외 문화체험이 한번에 가능하다. 복잡한 비자 발급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고 숙소가 포함되어 있어 간편하게 출국할 수 있다.
그리고 12월 16일까지 어학연수를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항공권, 시원스쿨, 아이패드 프로 10.5, 맥북에어 등 푸짐한 등록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첫 상담 당일 어학연수를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를, 세부 어학원 등록 시에는 무료 액티비티 등이 제공된다.
한편, 종로유학원에서는 수능을 치른 이후 재수를 놓고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외 대학 진학 설명회도 개최한다. 입시경쟁, 취업경쟁 등 경쟁의 연속인 한국 사회에서 누구나 한번쯤 해외취업과 이민을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종로유학원에서는 유학 후 취업, 그리고 영주권 신청까지 생각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는 11월 22일 부평지사에서 캐나다 컬리지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불어 29일에는 분당지사에서 영국 대학 진학 설명회가 열린다. 영국 대학은 수능 성적이 없고 낮은 내신등급으로도 진학이 가능하여 한국 수험생 사이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다.
시간과 거리상의 이유로 설명회 이용이 어렵다면, 1:1 컨설팅을 이용해보자. 종로유학원 종로2가지사와 강남역지사에서는 11월 30일까지 1:1 해외명문대 진학 컨설팅을 진행한다. 종로유학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1:1 컨설팅을 받을 수가 있다.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종로유학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뉴스투데이 2018-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