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2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에서 11월 16일까지,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 기간 동안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6일까지 미국 서부 캠프 등록 시 3명에 한해 최대 1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뉴질랜드 캠프 등록 시에는 3명에 한해 전원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종로유학원은 미국 서부와 뉴질랜드, 필리핀에서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모집하고 있으며, 필리핀 캠프는 마감 임박한 상태이다. 미국 서부 캠프는 명문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똑같이 공부하는 정규 스쿨링 캠프로, 4/6/8주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다. 뉴질랜드 캠프는 오클랜드 공립 학교에서 진행되며 영어수업과 정규수업을 함께한다. 4주나 7주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종로유학원에서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전국 설명회도 진행 중에 있다. 이미 10월부터 시작된 설명회는, 11월에는 서울 강남과 광주, 종로, 부산, 대구, 울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종로유학원 캠프 전담 팀장이 각 국가별 캠프 특징을 설명하고,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가 있다. 설명회 후에는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종로유학원은 1982년에 설립된 유학기업으로,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과 한국대학신문에서 실시하는 “전국대학생 의식조사 및 기업이미지 상품선호도 조사”에서 11년 연속으로 각각 유학부문과 유학원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종로유학원 캠프 전담 팀장은 “자녀들의 소중한 겨울방학을 맡기는 일인만큼,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종로유학원을 통해 해외영어캠프를 준비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종로유학원 해외영어캠프 사이트에서 할인 정보와 설명회 일정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다.
[출처-폴리뉴스 2018-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