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겨울방학 영어실력 향상"…종로유학원, 필리핀 영어캠프 운영

    2018-10-25

 

# 김승우(가명, 초5)군은 평소 반 친구들에 비해 자신의 영어실력이 부족한 것 같아 고민이 되었다. 그래서 지난 겨울에 부모님과 상의해 종로유학원에서 모집하는 필리핀 영어캠프에 참가했다.

 

김군은 “필리핀 영어캠프를 다녀와서 영어실력이 많이 늘었다. 맨투맨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영어로 게임을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다. 보카 수업에서도 많이 배웠고, 네이티브 수업에서 진짜 미국인 선생님께서 발음교정을 해주시는 것도 좋았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오고 싶다” 고 전했다.

 

이같은 필리핀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에서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31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필리핀 외에도 미국 서부와 동부,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에서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1982년에 설립 된 종로유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11년 연속 유학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국내 유학기업이다.

 

종로유학원의 필리핀 영어캠프는 세부 막탄에 위치한 고급 호텔인 크라운 리젠시에서 진행 되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캠프 참가자들은 호텔 전용층에서 생활하며, 24시간 한국인 간호사와 관리교사가 상주하기 때문에 자녀 혼자 보내도 안심할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종로유학원 필리핀영어캠프 참가자는 출반 전에 레벨 테스트를 받는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반이 편성되며, 맞춤형 학습이 제공된다. 매주 수요일마다 제공되는 강의평가서를 통해 영어 실력 향상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귀국 후에는 참가자들이 영어 실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3개월 동안 주 1회 전화 영어수업과 토비 이러닝을 제공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필리핀 영어캠프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라며 " 내년 1월 5일에 출발하는 4주 프로그램은 이미 마감이 되었으며, 다른 프로그램도 마감을 앞두고 있다,자녀를 필리핀 영어캠프에 보낼 계획이 있다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출처-베타뉴스 2018-10-25]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