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 종로유학원

    2018-09-17

 

종로유학원은 1982년에 설립된 후 업계 최초로 학비 보장 제도를 도입했고, 매년 수천 명의 유학생을 해외로 보내왔다.

 

종로유학원이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선택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안심유학'을 추구했기 때문이다. 종로유학원은 안전한 유학자금 관리를 위해 학비 당일 송금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또 무차입 경영을 방침으로 우수한 재무건정성을 유지하고 있다. 어학원 파산 등으로 업계 전체가 타격을 받았을 때 종로유학원이 승승장구할 수 있었던 이유이다. 현재 국내 15개 직영지사와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 12개 해외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유학원 가운데 가장 많은 해외 직영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유학 상담뿐만 아니라 숙소 소개, 비자 변경, 국제학생증 발급, 사전 영어학습 관리, 출국 후 초기 정착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로유학원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 · 연령별 · 목적별로 선택할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가 있다.

 

대학생에게 인기있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인턴십, 영어 플러스 과정 등이 있으며, 한정된 예산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초특가 패키지도 선보인다. 수험생을 위한 해외 대학 진학 프로그램도 인기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유학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아주경제 2018-09-17]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