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대인 박물관 전시회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유대인 박물관이다. 미국 최대의 유대인 박물관으로, 유대교의 역사, 문화 등 약 26,000여점의 소장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2. Cinco de Mayo
신코 데 마요란 스페인어로 5월 5일 이란 뜻으로 과거 전쟁에서 멕시코가 승리한 것을 기념하는 축제로, 뉴욕의 브로드웨이와 여러 공원등 거리 곳곳에서 멕시코인들의 전통 축제가 펼쳐 집니다.
3. 미드 타운 블록 파티
미드타운 블록 파티는 거리곳곳 에서 상점이 열리고 뉴욕의 예술가가 만든 재미 있는 수공예품 과 일반 상품 을 구경도 하고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길거리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4. 인터내셔널 푸드 페스티발
매년 9번 애비뉴에서 열리는 푸드 페스티벌은 주변의 레스토랑과 야외 음식점들이 대거 참가해 다양한 맛의 축제를 만듭니다. 그리스, 브라질, 이탈리아, 모로코, 세네갈, 우크라이나, 태국 등 전세계의 음식들을 즐거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5. Navy Band Concert
미국 해군 밴드의 공연은 모든 대중에게 열린 무료 공연으로, 콘서트의 테마는 전통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모든 사람을 위한 것으로 전쟁 참전 용사 가족들에게는 특히? 의미 있는 공연 이라고 합니다.
6. Memorial Day
매년 5월의 마지막 월요일로 정해져 있고, 원래는 미국 남북 전쟁 당시 사망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되었으나 제1차 세계 대전 이후로 전쟁 등의 군사작전에서 사망한 모든 사람을 기리는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7. 브루클린 국제 영화제
( BIFF )는 뉴욕 브루클린 에서 매년 열리는 독립 영화 축제입니다.
1998 년 마르코 Ursino , 수잔 Mackell , 아베 의 Schrager , 마리오 Pegoraro 에 의해 시작 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독립 영화 제작자 를 서포트 하고 발굴하는 의미 있는 영화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