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봄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1) 레스토랑 위크

뉴욕에 유명한 레스토랑이 정말 많은데요. 드라마나 영화에 등장 하면서 유명해진 레스토랑도 있고, 유명한 주방장이 운영하고 미슐렝 높은 평가를 받은 유명한 레스토랑도 있지요 ~ 이런 유명 레스토랑 들이 레스토랑 위크 동안에는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의 맞춤형 메뉴를 선보이기 때문에 부담은 조금 줄이고 레스토랑 체험을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2) Day light Saving

3 8일부터 “Day light Saving” 시작 되기 때문에? 시간 일찍 일어나야 하고 시계도 1시간 앞당겨? 바꿔 놓아야 합니다.? Day light Saving 여름철에 표준시간 보다 1시간 시계를 앞당겨 놓는 제도 입니다. 일찍 일도 시작하고 일찍 잠에 들어 등화를 절약하고, 햇빛을 장시간 쬐면서 건강을 증진시킨다는 근거로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 1 세계대전 독일에서 처음 채택하여 여러 나라로 퍼졌다고 합니다.

3) St. Patrick’s Day

3 17일은 St. Patrick’s Day 입니다. 이날은 아일랜드에 처음 기독교를 전파한 아이리쉬의 성자인 St. Patrick’s Day 기념 하는 날인데요, 뉴욕시 에서는 St. Patrick’s Day 기념하여 퍼레이드를 개최 합니다.? 이날의 가장 특징은 모든 사람이 초록색 옷을 입어야 한가는 ! 초록색 칼라의 아이템 하나 정도는 몸에 지니고 외출 하는 센스가 있어야 하는 날입니다.

4) Macy's flower show

미국의 대형 백화점인 Macy’s 백화점이 주최를 해서 매년 봄이 되면 flower show 열립니다. 올해도 3 22일부터 뉴욕 멘하탄 미드타운 34 스트릿과 브로드 웨이가 만나는 헤럴드 스퀘어 위치한 Macy’s 백화점 에서 flower show 행사가 있습니다.? 최고의 플로리스트 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꽃들과 멋진 작품들을 통해 싱그러운 봄을 느낄 있는 시간이 것입니다.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