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로 유학원을 통해 밴쿠버에서 어학 연수중인 이*아 라고 합니다~
제가 재학중인 학교 SFU의 English Language and Culture는 text book만을 가지고 딱딱한 영어 공부를 하는 보통의 학원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과목을 통해서 학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캐나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수업이 다채롭고 매우 유익합니다.
그렇기에 수업 방식 또한 굉장히 유연하고 학생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학생 사이에서도 서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수동적으로 수업을 듣는 것이 아닌, 직접 참여하는 수업이기에 전혀 지루하지 않고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으며,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의 다른 의견들을 들을 수 있어서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세계에 대한 견문도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수업이 끝나고 나면 activity coordinator에 의해 짜인 흥미롭고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선 알 수 없거나 하기 힘들 수 있는 경험들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SFU는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캐나다 및 각종 많은 문화와 활동에 참여해서 추억과 경험을 쌓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추천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한 반에 15명 내외의 학생으로 구성되므로 개인적인 세심한 지도를 받기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종로유학원의 One-on-One Tutor 수업이 정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수업은 일대일로 진행되므로 본인이 부족한 부분에 맞춰서 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Tutor와 수업을 진행하는 내내 잘못 쓰고 있는 표현이나 발음에 대해서 그때 그때 교정을 해주시고 더 자연스럽게 얘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정확한 지도를 받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학교에서 전체적인 영어수업을 듣는다면, 종로유학원의 튜터수업을 통해서 더 정교한 부분들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학교와 종로유학원의 tutor수업을 상호보완적으로 잘 활용한다면 탄탄하고 완벽한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 학교 및 종로유학원 밴쿠버지사의 1:1수업후기를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