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ILAC 어학원에서 3달 동안 공부하였습니다.
ILAC은 초창기 영어를 잘 못하는 친구들이 가서 적응하기에 참 좋은 학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높은 반에서 공부하는 것 보다는 낮은 반에서 친구도 사귀고 영어 스피킹도 적응하기에 참 괜찮은 학원이에요.
높은 반 친구들보다 낮은 반 친구들이 만족도가 더 높더라고요.
친구들끼리 으쌰으쌰! 하면서 같이 공부하면서 놀러도 다니고 파티도 가고 참 재미있었습니다.
어디든 자기의지만 있다면 실력은 늘더라고요~ ^^ 아, 학원에서 Activity 는 잘 알아보세요!
매달 바뀌는데 저렴한 게 있고 비싼 것이 있어서 잘 보고 가면 이득이더라고요!
외국인 친구들도 많고 다른 학교 학생들이랑도 만날 수 있어서 저는 한 달에 두 번 정도는 저렴한 곳을 갔었어요!
그리고 종로유학원 밴쿠버센터에서 주선하는 튜터 추천합니다!!
저는 주로 어떤 상황에서 많이 쓰는 말, 학원에서 배우지 않는 문법 등을 물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실력이 더 좋았다면 더 많이 물어보았겠지만 ㅠㅠ 그래도 실력은 참 많이 늘었어요!
저는 종로유학원을 참 좋아하는 학생 중 하나였는데요,
모르는 건 다 유학원을 통해서 물어보고, 튜터도 하고, 행사도 자주 참여했습니다.
귀가 하기 전, 유학원에서 기다리거나, 숙제도 종종 했습니다.
어느 유학원이던 얼마나 많이 방문하고 사람들과 친해지느냐에 따라서 자기한테 오는 이득이 생기는 것 같아요.
자주 이용하세요! 저는 유학원이 참 좋았습니다. 볼링도 가고 휘슬러로 MT도가고 떡볶이파티도 하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특히, 정 매니저님이 해주는 떡볶이는 정말 맛있어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