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님하고 통화하면서 도움 주신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돌아올 시기가 되었어요. 매니저님이 멜번으로 추천하신것부터 현지 어학원, 홈스테이 등 너무 만족스러웠고, 어학원 시스템이 정말 잘 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홈스테이는 조금 멀어도 굉장히 깨끗하고 예쁘고 안정적인 가정이라 안심되었어요. 학원 선생님들 은 열정이 넘치셨고 아이가 영어가 안되어 문제가 생겼을 때 같이 가서 해결해 주신 선생님도 계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어학원마다 장단점을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고, 저 의 어학연수 목적에 부합하는 어학원도 추천해 주 시고, 모든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해주신 매니저님 모습에 신뢰를 얻고 종로유학원과 함께 준비하기 로 결정했습니다.
출국 전 OT 때 진심으로 해 주신 조언들, 출국 날 주말 저녁인데도 잘 다녀오라고 연락 주신 것 까지 전부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여기 친구들이랑 20시간 운전해서 미국 가서 캠핑 도 해보고, 휘슬러 가서 스노우보드도 타보고, 매 일 이야기도 엄청 하고 그렇게 지냈네요. ㅎㅎ
다른 어학원 친구들과도 말해봤었는데 추천해주 신대로 아일락을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서 감사드 려요!! 출석률은 조금 낮지만 조언해주신대로 한국 인들이랑 잘 안지내고 외국인들이랑 정말 잘 지냈 어요!! 정말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좋 은 선택 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