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유학원, 해외유학박람회 1월 4일 코엑스서 개최

    2019-12-05



해외유학박람회는 예비 유학생과 학부모가 풍부한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열린다. 1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학기업 종로유학원이 개최한다.

현장에는 해외 대학 입학 관계자들과 명문 어학원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한다. 최근 인기가 높아진 캐나다 컬리지부터 미국 100위권 주립대, 영국 명문대 등의 관계자를 만나볼 수 있다. 이들과 일대일 면담을 통해 입학과 학교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가하면, 유학세미나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는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주제로만 구성했다. ▲국가별 조기유학 총정리 ▲국가별 대학 유학 총정리 ▲어학연수 준비 핵심 정리 ▲미국 100위권 주립대 진학 ▲코업비자로 캐나다에서 공부와 일 동시에 ▲영국 아트스쿨 진학 순으로 여섯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학교들이 제공하는 장학 혜택과 종로유학원이 제공하는 박람회 혜택을 중복 적용받으면, 어학연수과 해외 대학 진학의 경우 각각 410만원과 9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볼 수 있다.

한정된 예산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한다면, 박람회 당일 현장 공개되는 어학연수 특가 패키지를 이용해볼 수 있다. 종로유학원이 엄선한 우수 학교를 저렴한 비용으로 등록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온라인으로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장을 방문한 이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정보는 ' 해외유학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