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해외 교환학생·인턴십 설명회 이달 차례로 개최

    2019-08-06

 

유학전문기업인 종로유학원이 해외 교환학생·인턴십 등 다양한 유학설명회를 이달 차례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가장 먼저 열리는 '해외 명문대 진학 설명회'는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대구·분당·창원지사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일대일 컨설팅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이어 13일(강남본점)과 20일(홍대지사), 23일(종로본점)에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미국 교환학생 설명회'가 열린다. 미국 교환학생 설명회에서는 초·중·고 대상 공립 또는 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 컨설팅 전문가가 성공적인 조기유학 활용법을 직접 전할 예정이다.

 

'미국과 캐나다 인턴십 설명회'는 22일 종로본점에서 개최된다. 뉴욕 인턴십 전문기관과 캐나다 유명 코업기관 담당자를 통해 설명회 참가자들에게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종로유학원 측은 "해외연수와 인턴십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큰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9일에는 강남본점에서 '항공유학 설명회'도 진행된다. 항공 프로그램이 우수한 미국 플로리다 공대(Florida Tech)의 입학사정관이 항공유학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입학조건을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당일 항공유학 프로그램 외에도 공학과 해양학 등 플로리다 공대의 다른 프로그램도 안내받을 수 있다.

이달 열리는 모든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