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시드니 액티비티 &이벤트 캘린더

    시드니 (2018-11-27)

안녕하세요 시드니지사 입니다 : )

시드니의 여름 이벤트들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시드니지사 12Activity Calendar 알려드립니다.

Movie Day

대부분의 영화 상영관에서 화요일에 티켓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18.50 가격에서 $12 (보통 상영관, 3D Luxury Seat, Max Screen 제외)로 저렴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지요. 특히, 시드니내 독립 상영관에선 더욱더 저렴한 $6.50 (Campbelltown's Dumaresq Street Cinemas)에서 $8 (The Hornsby Odeon Cinema), 그리고 $9 (Roseville Cinema)등의 가격으로 보실 수 있으니 가까운 독립 상영관에 가보세요~!

날짜: 매주 화요일

장소: 모든 대형 영화 상영관

비용: 최고 $12 – 최저 $6.50

Free Group Tutoring

매주 목요일 시드니 지사에서 호주선생님과 함께하는 무료 그룹 튜터가 있습니다.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니 미리 신청해 주세요.

호주식 생활 영어와 발음 교정을 중심으로 진행이 되며 처음 한달(4)은 종로유학원 학생에 한해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0불 보증금이 있고 결석없이 참석하실 경우 환불해드립니다.

날짜: 매주 목요일

시간: 오후 4:30 5:30

장소: Level 3, 363 Pitt St, Sydney 종로유학원 사무실

Sydney Christmas Children’s Concert

12월에 열리는 어린이 무료 콘서트가 시드니 써리힐스에 위치한 공원에서 열립니다.

센트럴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가족단위로 무료 콘서트를 보러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는 캐롤을 불러주는 콘서트 외에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액티비티들도 준비 되어 있는데요. 돗자리를 준비하여 미리 도착하여 좋은 자리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벤트 마지막에는 불꽃놀이도 볼 수 있으니 끝까지 자리하여 멋진 불꽃놀이까지 보고오길 추천드립니다.

날짜: 1201일 토요일 6:30pm~8:30pm

장소: Prince Alfred Park [Chalmers Street, Surry Hills]

Boxing Day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박싱데이는 과거 영국에서 가난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날이었으나 요즘엔 미국과 유럽에서 연말 재고를 떨어내기 위해 할인 판매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재고상품을 할인을 많이하여 사람들이 이날은 쇼핑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이날의 쇼핑은 그동안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어떤 물건이 어디에서 할인을 하는지 미리 정보를 알아뒀다가 쇼핑을 하러 가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번잡할 수 있으니 일찍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날짜: 1226일 수요일

Sydney to Hobart Yacht Race

시드니에서 출발한 요트는 거친파도가 출렁이는 바다위에서 3일이상을 경쟁을 하는 요트 대회인데요. 시드니에서 출발하여 호주 남동쪽 해안을 따라 타즈마니아의 호바트가 끝지점 입니다.

이 거리는 약 630마일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약 1170km라고 합니다.

경기에 참가한 세일러들은 첫날과 마지막날이 가장 흥미롭다고 말하는데요.

이 경기는 수백대의 헬리콥터로 전세계에 중계되는 세계적으로 큰 대회 입니다.

경주 기간 동안에는 경기정들은 서로의 위치를 볼 수 있고,

크루는 하루에 두번씩 라디오 포지션 일정의 정보를 면밀히 경청해야만 합니다.

바람은 항상 변덕스럽고 몇마일 이내에 힘과 방향이 달라질수 있어

크루는 전체 경기정의 위치를 파악하고 요트-트랙커로 각 경기정의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각가의 정보를 통하여 전술적인 레이스를 펼쳐야 우승을 할 수 있는데요.

낮과 밤의 시간에 상관없이 선두정의 경우 공식, 관중 및 미디어 보트의 호위를 받으며

결승선으로 향합니다.

날짜 : 1226일 수요일

시간 : 1시

장소 : Rushcutters Bay

New Year Fireworks

한해의 마지막 날로 새해를 맞이하여 시드니 시티에서는 달링하버와 써큘러키 쪽에서 이른 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불꽃놀이를 기다리는데요. 낮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인원수에 제한을 둡니다. 일정 인원이 모이게되면 이날만을 위해 만들어놓은 게이트를 닫아 입장할 수 없기 때문에 이곳에서 불꽃놀이를 보시려면 최대한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낮부터 그곳에 가서 불꽃놀이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그늘막과 시원한 음료, 앉아서 쉴 수 있는 캠핑용 의자까지 동원하여 새해를 맞이 합니다.

호주의 새해맞이는 세계에서 첫번째로 진행되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시티뿐만 아니라 시드니 전역에 포인트 지점이 많아 그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몰립니다. 이날은 특별히 대중교통 또한 새벽까지 운행하기 때문에 밤 늦게 끝나는 불꽃놀이를 다 보고 집으로 귀가 할 수 있으니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날짜 : 1231일 월요일

장소 : 달링하버, 써큘러키

ART GALLERY

시드니 시티에 위치한 아트갤러리에서 무료 한국어 안내 투어를 하고있습니다.

평소 그림에 대해 관심이 있으나 설명과 함께 듣기 원하셨던 분들은 무료 한국어 안내 투어에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어 가이드가 안내데스크 앞으로 마중나와 호주, 아보리진, 유럽, 현대 그리고 아시아 미술의 독보적인 작품들을 한국어도 설명해 드립니다.

투어는 따로 신청은 하지 않으며 안내데스크 앞에서 모여 진행됩니다.

날짜 : 12 7, 14일 금요일 11

장소 : Art Gallery Rd, Sydney NSW 2000

목록으로 가기